소식NEWS

제목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기업 후원 프로그램 안내 작성일 2021-12-15 13:37
글쓴이 KMDP 조회수 1,033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

KMDP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입니다.


우리협회는 조혈모세포 이식을 요하는 환자들에게 적시에 조혈모세포 이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비혈연간 조혈모세포 기증희망자 모집 및 이식조정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조혈모세포 기증 활성화를 위해 홍보 및 인식개선, 기증자 예우 개선은 물론 조혈모세포 이식환자 지원사업도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백혈병 등 혈액암 환자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이 후원 프로그램을 안내드립니다.


1. 기부금(품) 후원

후원해주신 기부금(품)은 혈액암 환자 치료비(재발 후 2차 이식, 저소득층 등) 및 조혈모세포 기증 인식개선, 기증자 예우 등을 위해 사용됩니다. 기부금(품) 사용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우리협회는 기획재정부 공고 제2017-136호에 의거 공익성지정기부금대상단체로 등록된 바, 소득세법에 의해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2. 단체 헌혈 캠페인 및 헌혈증 기부

대한산업보건협회 부설 한마음혈액원과 연계하여 헌혈버스 출장으로 임직원 단체 헌혈 캠페인이 가능하며, 조혈모세포 기증희망등록도 동시에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소중히 모아오신 헌혈증을 기부받고 있으며, 기부해주신 헌혈증은 이를 필요로 하는 조혈모세포 이식환자 및 환자 지원단체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 기부증서 발급, 2023년 1월 현재, 90,730매 지원 완료


3. 히크만주머니 만들기 봉사활동

혈액암 환자가 치료를 위해 삽입하는 히크만카테터는 외부 오염 및 감염에 취약합니다. 판매하지 않아 구하기 어려운 히크만주머니 만들기 봉사활동에 동참해주세요. 정성껏 만들어주신 물품은 환자에게 무상으로 지원되며, 재료비(후원금)는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2021년 12월 현재, 624명의 혈액암 환자에게 지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기획관리팀 02-737-5533, 안내

- shji@kmdp.or.kr


감사합니다.

KMDP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